전자 세금 계산서란 ?

세금 계산서를 전자 문서화하여 인터넷을 통해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.

국내 전자 세금 발행용 공인 인증서를 기반으로 발행자의 전자 서명이 된 디지털 파일 형태로 인터넷을 통해 처리하여 기존의 우편, 직접 전달 세금계산서를 전자문서화하여 인터넷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관리할 수 있게 세금계산서 발행 및 전달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하는 서비스 입니다.

티앤비소프트의 전자 세금계산서는 고객 또는 회원의 청구 및 수납에 맞추어 전자 세금계산서를 대량 , 일괄 발행 할 수 있습니다.

수기 발행(영수증 등) 도 가능하며 발행된 이력 관리 , 수정 , 재발행등 신속하고 편리하도록 계산서 발행 (영수) 관리가 가능 합니다.

간단 설명

전자 세금계산서를 발행 건수(양)이 얼마가 되었든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발행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.

  • 발행 옵션을 설정하여 청구 또는 영수 데이터를 조회하여 신속하게 발행이 가능 합니다 .
  • 담당자 , 수납방법 , 발행일 , 지역 구분등 다양한 형태 데이터를 구분하여 발송 가능 합니다.
  • 계약의 변경 , 계약의 해제 , 계산서 수정 발행 , 메일 재발송등 모두 처리 가능 합니다.
  • 발행한 이력을 관리하여 당월 발행한 고객을 제외하고 발행 미 고객 조회 가능 합니다.
CMS계산서
프로그램내 발행 화면 예시

더욱 상세한 부가 기능의 기술 문의는 티앤비소프트 고객 지원팀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