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자 세금 계산서

세금 계산서를 전자 문서화하여 인터넷을 통해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.

국내 전자 세금 발행 공인 인증서를 기반으로 발행자의 전자 서명이 된 디지털 파일 형태로 인터넷을 통해 처리하여 기존의 우편, 직접 전달 세금계산서를 전자 문서화하여 인터넷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관리할 수 있게 세금계산서 발행 및 전달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하는 서비스 입니다.

티앤비소프트의 전자 세금계산서는 고객 또는 회원의 청구 및 수납에 맞추어 전자 세금계산서를 대량 , 일괄 발행 할 수 있습니다.

수기 발행(영수증 등) 도 가능하며 발행된 이력 관리 , 수정 , 재 발행등 신속하고 편리하도록 계산서 발행 (영수) 관리가 가능 합니다.

[ 전자 세금 계산서 기능 안내 ]

  • 발행 옵션을 설정하여 청구 또는 영수 데이터를 조회하여 신속하게 발행이 가능 합니다 .
  • 담당자 , 수납방법 , 발행일 , 지역 구분등 다양한 형태 데이터를 구분하여 발송 가능 합니다.
  • 계약의 변경 , 계약의 해제 , 계산서 수정 발행 , 메일 재 발송등 모두 처리 가능 합니다.
  • 발행한 이력을 관리하여 발행한 고객을 제외하고 미발행 고객 조회 가능 합니다.
CMS계산서
프로그램내 일괄 발행 화면 예시
  • 계산서 양식의 인쇄 , 엑셀 저장을 지원
  • 발행된 전자 세금 계산서의 발행 목록 확인 , 발행 오류등 도 확인 가능 합니다.
전자세금계산서 상세
전자세금계산서 상세
  • 발행 전 특성 고객에 대한 추가 , 수정 , 상세 내용 설정 가능

더욱 상세한 부가 기능의 기술 문의는 티앤비소프트 고객 지원팀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