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리베이터(승강기) 유지보수 관리비
통합 솔루션
TNB소프트의 TCMS-ELEVATOR는 CMS 자동이체, 지로청구서, 전자세금계산서를 통합하여 승강기 유지보수 현장의 고객 수납과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.
TCMS-ELEVATOR 주요 특징
엘리베이터 전용 데이터 관리
- 비상연락처, 계약기간, 건물관리대수
- 책임자 정보, 건물 종류, 승강기 관리번호, 현장 관리번호
- 승강기 유지보수 핵심 정보 입력·조회 가능
다양한 청구 방식 통합
- CMS 자동이체
- 지로청구서 인쇄.발행
- 카드(CARD) 정기결제
- 가상계좌 발행
업무 부가 기능
- 전자세금계산서 일괄 발행
- 현금영수증 일괄 발행
- 주요 계약서 스캔 저장
- 일반 입출금 계좌 조회
- SMS 문자 대량 발송 등
TCMS-ELEVATOR 의 장점
- 승강기 유지보수 현장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
- CMS 자동이체, 지로영수증 발행 및 전자세금계산서 간편 일괄 발행 가능
- 통합 관리로 고객 관리와 수납 업무 효율 극대화 . 신속화
TNB소프트 소개
지금 현재에도 지속적인 엘리베이터.승강기 업무를 추척하여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시행 합니다.
승강기 유지보수 비용 관리와 수납 업무를 보다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하고자 한다면, TCMS-ELEVATOR를 통해 통합 관리 서비스 문의 부탁드립니다.
문의
TCMS-ELEVATOR 관련 상담 및 문의는 아래 번호로 연락 주세요.